더랩 앤티몰 The Lab Anti-Mall

오렌지 카운티에서 가장 큰 쇼핑몰로 유명한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 인근에 있는 ‘더랩 앤티몰’은 이름에서 보여주듯 ‘일반 쇼핑몰과는 다른’ 컨셉을 가진 이색 쇼핑몰이다. 창고를 개조해 만들어 독특한 구조에 패션 스토어, 안경점, 레코드숍, 빈티지숍, 패션 액세서리점 등 트렌디한 리테일숍과 함께 개성 만점의 색다른 먹거리들이 즐비해 주말 나들이코스로 인기다.

쫄깃한 도넛, 귀여운 캐릭터 모양의 마카롱, 젤라또로 만든 팝바, 은은한 커피향이 맴도는 커피숍 그리고 부드러운 양지머리 바비큐까지 다양한 먹거리들이 즐비하다. 색다른 분위기에서 쇼핑과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더랩 앤티몰’을 소개한다.

1. 굿 타운 도넛 Good Town Doughnuts

도넛 맛을 그대로 살려 만든 채식주의(Vegan) 도넛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물론 다양한 맛의 일반 도넛들도 많아 종류별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특히 너무 달지 않으면서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계속 손이 가게 만든다.

2. 허니 앤 버터 마카롱Honey & Butter Macarons

귀여운 캐릭터 모양으로 사랑받는 마카롱 전문숍이다. 모든 마카롱은 당일 만들어진다. 한 입 베어무는 순간 느껴지는 쫀득쫀득한 식감과 필링의 진한 향이 압권.

3. 팝바 Popbar

천연 과일과 프리미엄 재료로 만든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화이트 초콜릿과 다크 초콜릿은 물론 각종 견과류와 다양한 토핑을 추가할 수 있어 먹는 재미를 더했다.

4. 라 브리스켓 La Brisket

텍사스 스타일의 바비큐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 양지머리, 닭고기, 양념 돼지고기와 돼지갈비까지 다양한 고기를 고를 수 있다. 특히 입안에서 살살 녹는 양지머리 고기는 이곳의 시그니처로 밥이나 샌드위치와 함께 꼭 맛봐야 한다.

A post shared by L.A. Brisket (@labrisket) on

5. 눅 커피 Nook Coffee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일단 눈길을 끄는 곳. 로컬 원두를 사용하는 커피숍으로 고소하면서도 향긋한 커피 맛이 일품이다.

2930 Bristol St., Costa Mesa CA 92626
영업시간: 월~목, 일 오전 10시-오후 9시, 금&토 오전 10시-오후 10시
웹사이트: www.thelab.com


송정현 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