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권위 있는 리서치 기관이 실시한 ‘2017년 신차용 타이어 고객만족도 조사’ 승용차 부문에서 넥센타이어가 12개 타이어 브랜드 중 4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상위권을 기록했습니다.

 

 

이번 조사는 2016년 10월부터 12월까지 2015년형 및 2016년형 차량 소유자 2만 9천여 명을 대상으로 했는데요. 승용차, 트럭/유틸리티, 럭셔리 자동차, 퍼포먼스 스포츠 등 4개 부문으로 나누어 타이어의 마모, 승차감, 접지력과 핸들링, 외관 등 4가지 요소에 대해 측정했습니다. 그 결과 넥센타이어가 2년 연속 4위를 차지하며 세계 유수의 타이어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었죠.

넥센타이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신차용 타이어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4위라는 좋은 평가를 받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품질 향상을 통해 제품 성능을 높여감은 물론,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프리미엄 완성차 업체인 포르쉐를 비롯해 폭스바겐, 르노, FCA 그룹(피아트-크라이슬러 오토모빌스) 등 글로벌 완성차 업체에 OE 공급을 확대하며 미국과 유럽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가고 있습니다.


콘텐트 크레딧 / 넥센타이어 넥센투데이 웹진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