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한인타운 먹거리 축제 ‘K타운 나이트 마켓’이 오는 6월 15일과 16일 이틀간 열린다. 올해 5회째를 맞은 K타운 나이트 마켓은 2014년 첫회때부터 8만 명의 입장객이 참여해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던 행사다. 한국의 대표 길거리 음식은 물론 LA의 색다른 먹거리들이 마련되며 음악, 패션, 아트 등 K타운의 개성이 담긴 볼거리도 다양하게 준비된다.

K타운 나이트 마켓은 ‘로버트 케네디 커뮤니티스쿨(701 S Catalins St)’에서 15일은 오후 4시부터 밤 11시까지 16일은 오후 2시부터 밤11시까지 진행된다. 입장료는 5달러이며 홈페이지(ktownnightmarket.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음식
K타운 나이트 마켓에는 레인보우 번, 비누방울 케이크, 추로스 아이스크림 등 50개가 넘는 푸드 트럭과 요식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음식을 선보인다. 인스타그래머들을 위해 알록달록 독특하면서도 트렌디한 음식들도 준비돼있으니 인증샷은 필수다.

#공연
올해의 메인 공연은 ‘쇼미더머니3’와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은 여성 래퍼 키썸이다. 그 외에도 LA에서 활동하고 있는 FYKE, 테드 박, 저스틴 박, 레이트 (Late of Odd Folks)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패션

샘플 세일 이벤트 ‘실크쇼(SILK SHOW)’와 함께하는 K타운 나이트 마켓은 HUF, DOPE, Diamond Supply, OBEY 등 스트리트 브랜드를 50%에서 8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많은 뷰티 인풀루언서가 참가해 다양한 뷰티 제품도 공유할 예정이다.

SILK SHOW(@thesilkshow)님의 공유 게시물님,

SILK SHOW(@thesilkshow)님의 공유 게시물님,

Blushcon(@blushcon)님의 공유 게시물님,


송정현 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