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영화 시리즈의 사상 첫 스핀오프(외전)인 ‘로그 원:스타워즈 스토리’가 16일 개봉했다.

‘로그 원’은 개봉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할리우드 차이니스 극장 앞에는 개봉 3일 전부터 입장객을 위한 대기줄이 만들어졌고 스타워즈 매니아들이 모여들었다. 스타워즈 캐릭터 복장을 갖추고 첫날부터 줄을 선 제이슨 토마스씨는 “스타워즈를 좋아하는 사람끼리 먼저 모여서 영화 얘기도 하며 기다리고 있다”며 “지겹기는 커녕 오히려 즐겁다”고 말했다.

SONY DSC

SONY DSC

개봉 전날인 15일에는 할리우드 차이니스 극장 앞에서 ‘스타워즈 코스튬 콘테스트’도 열렸다. 참가자들은 스타워즈 대표 캐릭터인 ‘다스 베이더’, 로그 원에 등장하는 여주인공 ‘진 어소’, ‘치룻 임웨’ 등 다양한 복장을 하고 무대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1위 입상자는 대형 TV와 차이니스 극장 1년 VIP 회원권을 상품으로 받았다.

KakaoTalk_20161216_182410511 KakaoTalk_20161216_182417681

‘로그 원’ 영화만 상영하는 할리우드의 엘 캐피탄 극장은 오프닝쇼와 포토존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장 내부에는 스타워즈 전투기 ‘유윙(U-Wing)’이 전시돼 있고 ‘스톰 트루퍼스’와 사진도 찍을 수 있다.

‘로그 원’은 희망이 사라진 세상에서 반군 소속의 ‘진’이 성공 확률 2.4%의 비밀스러운 작전을 수행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김인수 인턴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