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최고의 명소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Universal Studio Hollywood)’는 해리포터와 미니언즈, 심슨, 트랜스포머, 슈렉 등 인기 영화를 소재로 만든 최대 영화 스튜디오 및 테마파크다. 이곳엔 약 20여 개의 어트랙션과 30여 개의 레스토랑이 있다. 그중에서도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만 즐길 수 있는 재밌는 테마 레스토랑들이 인기다.

해리포터의 버터비어와 각종 과자들, 심슨의 핑크 도넛과 플레이밍 모, 미니언즈의 토스트와 컵케이크까지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찾아보자.


1. 쓰리 브룸스틱스 Three Broomsticks
영화 해리포터 속 해리와 친구들이 자주 갔던 호그스미드에 있는 펍의 이름을 따온 곳. 영국식 플래터와 무알콜 음료인 달달한 ‘버터맥주’가 제일 인기가 많다.

2. 허니듀크스 Honeydukes
해리포터에 나오는 과자들을 모아놓은 가게. 에브리 플레이버 젤리빈부터 개구리 초콜릿까지 영화 속 포장 그대로 판매하며 재밌고 신비로운 과자들이 많다.

3. 라드 라드 도넛 Lard Lad Donuts
심슨에 실제로 등장하는 도넛 가게를 재현한 곳. 특히 호머 심슨이 즐겨먹는 도넛을 보통 도넛의 약 3배 큰 자이언트 핑크 도넛으로 만들어 인기다.

4. 모스 테번 Moe’s Tavern
실제로 심슨이 자주 가는 펍을 모티브로 만든 곳. 심슨에서도 판매하는 불이 피어나는 음료 ‘플래이밍 모’를 소다에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나는 재밌는 음료로 만들었다.

5. 수퍼 씰리 스터프 Super Silly Stuff
영화 미니언즈 테마로 꾸며진 기프트 숍. 아기자기한 미니언즈 물품들은 물론 귀여운 미니언즈 모양으로 만든 애플 카라멜과 컵케이크 등 디저트가 인기다.


송정현 기자

1 COMMENT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