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11월 말에 찾아오는 블랙 프라이데이가 2주 남았다. 청소기나 TV 같은 가전제품도 좋지만 나를 가꿀 수 있는 아이템을 나 자신에게 선물을 해주는 것은 어떨까?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패션/메이크업 브랜드들의 지난 몇 년간의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데이터들을 분석해 이번 2019 블랙 프라이데이 때의 세일을 예측해보았다. 평소 원했던 스타일의 옷이나 필요했던 메이크업 제품들을 미리 봐두고 세일 당일에 품절되기 전에 재빠르게 구매해보자.

 

Mango 30% OFF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MANGO (@mango) on

의류 브랜드 망고는 재작년부터 매년 블랙 프라이데이 때 전 제품 30% 할인을 해왔으며 이번 해에도 30% 할인 쿠폰이 적용될 것이라고 예상된다. 이번 F/W 아이템 중에서는 올해 유행하는 퍼(fur) 코트와 부츠 등을 눈여겨보자.

Mango 웹사이트 둘러보기

 

ZARA 30% OFF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ZARA Official (@zara) on

자라 역시 전 제품 30% 세일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세일은 11월 29일 금요일 단 하루 동안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

Zara 웹사이트 둘러보기

 

& Other Stories 20% OFF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 Other Stories (@andotherstories) on

앤아더스토리즈는 최근 가장 핫한 브랜드 중 하나로 북유럽 감성을 대표하는 스웨덴 브랜드다. 색감이 예쁜 니트와 스웨터나 코트, 그리고 감각적인 액세서리도 트렌드세터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앤아더스토리즈는 작년과 같이 전 제품 20% 할인을 할 가능성이 높으나 인기 제품들은 재고가 부족할 수 있으니 미리 위시리스트에 저장해놓자.

& Other Stories 웹사이트 둘러보기

 

Vince 25% OFF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Vince (@vince) on

뉴트럴한 색감과 높은 퀄리티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빈스는 작년에 이어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때도 25% 세일이 진행될 거라고 예상된다. 질리지 않는 디자인과 편안함으로 한번 사면 오래 입고 신을 수 있는 빈스의 제품들을 미리 눈여겨보자.

Vince 웹사이트 둘러보기

 

MAC Cosmetics 25% OFF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M·A·C Cosmetics (@maccosmetics) on

메이크업 제품을 사랑하는 뷰티 구루라면 블랙 프라이데이 화장품 세일을 놓칠 수 없다. 하이 퀄리티의 메이크업 브러시와 색조 화장품으로 특히 유명한 맥의 제품들을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때 25% 세일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추워지는 날씨에 음영 섀도우로 유명한 ‘소프트 브라운’과 ‘소바’ 컬러의 싱글 아이섀도우를 추천한다.

MAC Cosmetics 웹사이트 둘러보기

 

Tory Burch 30% OFF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Tory Burch (@toryburch) on

패션 브랜드 토리 버치는 작년 블랙 프라이데이에 $250 이상을 구매할 시 30% 할인이 적용되는 세일을 진행했다. 이번 해도 똑같은 세일이 진행된다면 미니멈 가격을 채우기 위해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각자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같이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토리버치 웹사이트 둘러보기

 

Nike 20-25% OFF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nike (@nike) on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는 작년과 같이 기존 세일 아이템에서 엑스트라 20-25% 세일을 할 것이라고 예상된다. 평소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거나 스포츠 웨어를 즐겨 입는다면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미리 찜해 두는 것을 추천한다.

Nike 웹사이트 둘러보기

 

YSL Beauty 20% OFF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YSL Beauty Official (@yslbeauty) on

립 제품들로 유명한 브랜드 입생로랑은 $75 이상 구매 시 20% 세일을 할 가능성이 높다. 다른 리테일러를 거치지 않고 입생로랑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입생로랑의 샘플이나 이니셜 각인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 참고하자.

YSL Beauty 웹사이트 둘러보기

 

Levi’s 40% OFF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Levi’s (@levis) on

오리지널 청바지 브랜드 리바이스는 최근 몇 년간 40%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해도 전과 같다면 똑같이 전 제품 40% 세일을 할 가능성이 높다. 최근 신축성이 없는 100% 코튼의 스트레이트 진이 유행하고 있는데, 리바이스 에서는 ‘wedgie’ 스타일이 인기가 많으니 참고하자.

Levi’s 웹사이트 둘러보기

 

Ray-Ban 20% OFF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Ray-Ban (@rayban) on

아이웨어 브랜드인 레이밴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2019 블랙프라이데이에는 전 제품 20% 할인과 특정 세일 제품 최대 50% 할인이 예상되므로 안경이나 선글라스가 필요하다면 웹사이트를 둘러보자.

Ray-Ban 웹사이트 둘러보기

 

Stuart Weitzman 30% OFF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STUART WEITZMAN (@stuartweitzman) on

스튜어트 와이츠먼은 이번 해 역시 대부분의 아이템에서 30%을 할인하고 특정 세일 제품에서 40% 할인을 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하리라고 예상된다. 스튜어트 와이츠먼의 베스트셀러인 무릎 위로 올라오는 over-the-knee 부츠를 이번 기회에 장만해보는 것은 어떨까?

Stuart Weitzman 웹사이트 둘러보기

 


글 구성 / 정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