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도 벌써 3주가 채 남지 않았다. 친구들과 연말 모임을 하거나 가족들이 있는 집으로 돌아갈 때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연말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연휴가 되기 전에 배송받으려면 아직 주문하기에 늦지 않았다. 연말 선물 아이템 아이디어들을 참고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해보자.

 

1. Roku 스트리밍 플레이어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Roku (@rokuplayer) on

Roku 스트리밍 스틱은 TV에 꽂기만 하면 넷플릭스, 온디맨드 코리아, 유튜브 등의 다양한 앱들을 TV의 큰 화면에서 즐길 수 있게 해주어 누구나 받으면 좋아할 연말 선물이다. 연말에 가족과 친구들끼리 모여 다 함께 집에서 홀리데이 무비를 즐기기에도 좋다. 휴대가 간편해 여행이나 출장이 잦은 사람들은 숙소의 TV에 쉽게 연결해 각종 영화와 드라마 영상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선물로 좋다.

Best Buy $49.99 $39.99

 

2. Lush 샤워 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러쉬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lushkorea) on

보통 샴푸나 컨디셔너 같은 헤어 관련 제품은 본인에게 맞는 것을 직접 사도 몸을 닦을 때 쓰는 샤워 젤은 특별히 신경 써 고가 제품을 사는 경우가 많이 없기 때문에 좋은 바디 워시 제품을 선물로 받으면 기분이 좋다. 친환경 브랜드로 유명한 Lush의 ‘Plum Rain‘ 샤워 젤은 합성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으로 자두 주스와 시실리안 만다린 오일 등 피부 톤을 밝혀주고 영양분이 많은 재료로 만들어 인기가 많다.

Lush $23.95 (8.4 fl. oz.)

 

3. Eberjey 파자마 세트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Eberjey (@eberjey) on

클래식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의 파자마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Eberjey의 파자마 세트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다양한 길이와 색상 뿐만 아니라 입으면 피부에 착 감기는 부드러운 재질로 선물 받는 사람 누구나 좋아한다.

Bloomingdales $120 $90 (12/16까지 25% 세일 진행중)

 

4. JBL 블루투스 스피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JBL Norway (@jblaudio_no) on

미국 음향 전문 회사 JBL의 블루투스 스피커 모델인 Clip 3는 이동성이 상당히 편리한 포터블 스피커다. 이름처럼 원형 스피커 위에 클립 형식으로 된 손잡이가 달려 있어 화장실 수건걸이, 등산용 가방끈, 자전거 등에 걸고 언제 어디에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최대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라이프와 워터푸르프 기능까지 있어 여행할 때 사용하기에도 좋아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JBL $69.95 $39.95

 

5. Nest 홀리데이 캔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NEST Fragrances (@nestfragrances) on

캔들과 디퓨저로 유명한 브랜드 네스트가 최근 홀리데이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했다. 석류와 밀감의 상큼한 향과 겨울을 떠올리게 하는 시나몬과 바닐라의 향이 합쳐져 집안을 홀리데이 분위기로 채워줄 것이다. 캔들을 하나 선물 받으면 꽤 오랜 시간 동안 쓸 수 있어 받은 사람이 향을 맡을 때마다 준 사람을 생각할 수 있어 뜻깊다.

Bloomingdales $42 $31.5 (12/16까지 25% 세일 진행중)

 

6. Nintendo 스위치 라이트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Nintendo of America (@nintendo) on

지난 9월 발매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는 닌텐도 스위치의 콤팩트 버전으로 역시 많은 게이머들의 위시 리스트에서 1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본체와 연결해 TV 화면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기존 스위치와는 다르게 이번 스위치 라이트는 컨트롤러와 본체를 일체화시켰기 때문에 휴대성이 높아졌다. 스위치보다 $100 더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었을 뿐만 아니라 작고 가벼워 자녀 선물로도 추천한다.

Target $199.99

 

7.  Keurig 미니 커피 메이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Evelyn (@ejndecor) on

Keurig의 미니 커피 메이커는 5인치도 안되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서 잘 활용할 수 있으며 특히 혼자 사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스타벅스, peet’s 커피를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에서 나온 K-Cup 포드를 넣어 집에서 쉽게 따뜻한 커피를 내리게 해준다. 또, 커피뿐만 아니라 겨울에 많이 찾는 핫 초콜릿도 만들 수 있어 커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이나 아이들도 즐길 수 있다.

Keurig $79.99 $64.99

 

8.  Everlane 캐시미어 스웨터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Everlane (@everlane) on

샌프란시스코에서 작게 시작해 성공한 브랜드 Everlane은 ‘Transparent pricing (투명한 가격 책정)‘이란 시스템을 내보이며 모든 제품 아래 제품을 만드는 데 든 과정의 각각 비용과 총 원가를 공개하고 있다. 동시에 시중에 있는 소매 업체에서 책정하는 평균 가격과 Everlane의 가격을 비교한다. 이 브랜드의 가장 유명한 제품 중 하나인 캐시미어 스웨터는 100% 캐시미어로 만들어졌으며 시중에서 $225로 판매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지만 Everlane은 $100로 판매하고 있다. 품질 좋고 브랜드 철학이 좋은 Everlane의 스웨터를 이번 연말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해보자.

Everlane $100

 


글 구성 / 정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