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아버지께 감사함과 사랑을 잘 표현하지 못했다면 이번 Father’s Day를 이용해 그 아름다운 마음을 전하는 것은 어떨까? 아직 선물을 고르지 못했다면 아래 선물 아이디어들 중 골라 아버지가 진심으로 좋아하실 선물을 드려보자.

 

1. 전기면도기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Changho.Yim (@demiang04) on

수십 년 동안 매일 면도를 해오셨을 아버지께 근사한 최신형 전기면도기를 선물 드려보자. 전기면도기는 물이나 쉐이빙 크림이 필요 없어 면도하기에 편리하고 휴대성도 좋아 수염이 빠르게 자라는 남성들은 차에 두고 쓰기에도 완벽하다. 또, 중년의 남성들은 나이가 들며 피부도 노화되어 탄력이 없고 예민한 경우가 많은데, 전기면도기는 직접 칼날이 피부에 닿는 일반면도기보다 자극이 훨씬 적다. 대표적인 전기면도기 브랜드로는 필립스(Philips)브라운(Braun)이 있으며 평균 면도 횟수와 용도에 따라서 가격을 잘 비교하고 고르는 것을 추천한다.

 

2. 블루투스 이어폰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Bose (@bose) on

아버지가 평소 음악을 자주 들으시거나 휴대폰이나 태블릿PC로 영상을 자주 보신다면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 처음에만 사용법을 자세히 가르쳐드린다면 일반 이어폰보다 훨씬 더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다. 블루투스 이어폰 역시 목에 감는 넥밴드 타입이나 아예 선이 없는 이어버드 타입 등 여러 종류가 있으므로 사용 목적에 따라 장단점을 따져 구매하자.

 

3.  언더아머 골프웨어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Under Armour Golf (@uagolf) on

취미로 골프를 즐겨 치시는 아버지께는 언더아머 브랜드의 골프웨어를 선물해드리는 것을 추천한다. 골프채 같은 골프 용품을 사드리면 좋겠지만 가격이 부담스럽고 어떤 것을 사드려야 할지 잘 모를 수 있기 때문에 골프웨어가 여러 면에서 파더스 데이 선물로 적합하다. 스포츠웨어 브랜드인 언더아머의 골프웨어는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 재질로 골퍼들에게 인기가 많다. 골프 셔츠나 바지 혹은 모자를 아버지가 좋아하는 색상으로 선물해보자.

 

4.  Shwood 선글라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Shwood Eyewear (@shwoodshop) on

날씨가 더워지고 자외선이 많은 여름에는 선글라스가 필수품이다. 특히 야외 활동량이 많은 시기이므로 아버지께 선글라스를 선물하면 피부 노화와 기미 등을 예방하시는 것을 도와드릴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나무가 많이 있는 오리건주 포틀랜드의 브랜드인 Shwood는 우드 재질로 만든 헨드메이드 선글라스 브랜드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튼튼한 선글라스는 아버지께 선물해드리기 완벽하다.

 

5. 닌텐도 스위치

My Dad is almost 60 and has been playing Zelda BOTW since it came out on the switch. He says his link is so amazing he has to wear sunglasses to look at him. He sent me these photos and I think he might be right! 

최근 한 이미지 베이스 소셜 미디어에는 작성자의 60대 아버지가 닌텐도 스위치로 게임을 즐기는 사진이 올라와 화제가 되었다. 아버지라고 게임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은 편견일 뿐! 아버지께 게임기와 함께 취미생활을 선물해드려보자. 특히 요즘처럼 집에서 있는 시간이 많아졌을 때 게임만큼 시간을 재미있고 빨리 보낼 수 있는 것은 많지 않다.

 

6. 레트로 게임기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LASTFANTASY (@gamer_lafan) on

최신형 게임기도 좋지만 과거 아빠 세대 때부터 유행하던 레트로 게임기도 재미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98년도에 발매한 닌텐도 게임보이 컬러나, 더 가서 96년도 발매한 닌텐도 64 같은 레트로 게임기들은 요즘 아마존이나 이베이에서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다. 아버지께 파더스 데이 선물과 함께 어린 시절 추억까지 선물해드려보자.

 


글 구성 / 정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