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한인타운 주요 뷰티숍들이 연말을 맞아 스킨케어부터 성형까지 최대 7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페이셜 리프팅 울쎄라피와 냉동지방분해 쿨스컬프팅, 수술 없이 리프팅 효과를 줄 수 있는 앵커 리프팅, 각종 보톡스와 필러 등 다양한 프로모션 서비스가 제공된다.

클레오파트라
클레오파트라 메디컬 에스테틱은 연말을 맞이하여 페이셜 리프팅 울쎄라피와 쿨스컬프팅을 할인 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울쎄라피는 1100라인을 하게 되면 스토어 크리딧 500달러가 지급된다. 또한 냉동지방분해로 유명한 쿨스컬프팅은 25% 할인된 가격과 700% 상당의 스페셜 사이클을 무료로 제공한다.

라인 성형외과
라인 성형외과는 12월동안 연말맞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술 없이 눈에 띄게 달라지는 앵커 리프팅은 30% 할인, 마이크로 니들 PRP와 리프팅 효과와 모공 잔주름이 좋아지는 프락셔널 레이저는 400달러, 여드름 상처와 큰 모공에 효과적인 더마샤인 PRP와 백옥 레이저는 500달러로 진행된다. 또한 회복 시간이 짧은 매직 리프팅과 물광주사를 같이 받을 시 900달러, 매직코, 무턱, 그리고 마이크로 니들 세 가지를 같이 하면 1000달러인 상품도 준비돼있다.

소호 스킨케어
레이저 클리닉과 소호 스킨케어 에스테틱을 같이 하는 소호 스킨케어는 보톡스나 각종 필러를 50-7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년간 지속이 가능하고 수술 없이 리프팅 효과를 가져주는 실리프팅, 레이저와 초음파로 하는 리프팅, 고주파로 하는 스칼렛 리프팅, 여드름 상처에 효과적인 최첨단 프락셔널 레이저 및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프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CK 성형외과
CK성형외과에서는 이마를 바짝 당겨 깊은 잔주름을 제거하는 거상술과 쌍꺼풀 수술을 30% 할인한다. 스컬트라 필러는 3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하며 울쎄라피는 1200라인 이상할 시 무료로 지방을 제거해 얼굴을 붙여주는 아그네스 시술과 실 리프팅 시술을 보너스로 같이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영상취재 송정현 이정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