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맥도날드에서는 아침 메뉴로 흰쌀밥과 스팸이 나온다? 하와이 오아후섬의 베스트 맛집 1탄 영상에 이어 2탄에서는 더 다양하고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을 파는 베스트 맛집들을 소개한다.

 

1. Island Vintage Coffee 아일랜드 빈티지 커피 

수퍼푸드로 잘 알려진 아사이 볼로 유명하며 바나나, 딸기, 블루베리가 올려진 오리지널 아사이 볼과 달콤한 하와이안 허니라테를 추천한다.

2301 Kalakaua Ave, Ste C215, Honolulu, HI 96815

 

2. McDonald’s 맥도날드

오직 하와이 맥도날드에만 있는 아침 메뉴로 흰쌀밥, 계란, 스팸, 포르투갈 소시지와 간장까지 나온다. 디저트로는 역시 하와이 스페셜 메뉴인 하우피아(코코넛) 파이와 타로 파이를 $1에 즐길 수 있다.

하와이 맥도날드 지점 찾기

 

3. Hannosuke 하노스케

‘요코초 와이키키’ 푸드코트에 있는 하노스케는 각종 해산물과 채소를 튀겨내는 튀김 덮밥으로 유명하다. 그중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 최고의 식감을 자랑하는 장어 튀김이 인기 메뉴다.

2250 Kalakaua Ave, Honolulu, HI 96815

 

4. Kona Coffee Purveyors 코나 커피 퍼베이어스

빅아일랜드 코나에서 재배되는 원조 코나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맛있는 빵도 인기고 코나 커피 원두는 최고의 선물 아이템이다.

2330 Kalakaua Ave, Ste 160, Honolulu, HI 96815

 

5. Koko Head Cafe 코코 헤드 카페

유명 셰프 Lee Anne Wong이 운영하는 아시안 퓨전 브런치 식당으로 김치 튀김이 들어간 로코모코와 육즙이 꽉 찬 만두 애피타이저는 꼭 먹어볼 시그니처 메뉴다.

1145 C 12th Ave, Honolulu, HI 96816

 

6. Waiola Shave Ice 와이올라 셰이브 아이스

하와이의 대표 디저트 셰이브 아이스와 연유가 듬뿍 뿌려진 팥빙수는 어린시절 추억의 맛을 떠올려준다.

2135 Waiola St, Honolulu, HI 96826

 


글 구성 / 정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