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분방한 예술가들의 천국 ‘베니스비치’

먹거리 놀거리 볼거리 가득한 베니스비치(Venice Beach). 젊은이들로 넘쳐나는 활기찬 해변, 거리를 꽉 채우고 있는 화려한 길거리 상점들, 그리고 여기저기에서 펼쳐지는 길거리 공연들로 심심할 틈이 없다.  스케이트 보드, 롤러스케이팅, 자전거를 비롯해 각종 야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많다. 낮부터 저녁까지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자유분방 예술의 천국 베니스비치로 함께 떠나보자.

1. 바닷가 구경

주차장 주소: 

@mattematea님이 게시한 사진님,

2. 스케이트보드 공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케이트보드 공원! 하지만 고수들이 모여있는 곳이니 함부로 도전하지말자.

주소: 1800 Ocean Front Walk, Venice, CA 90291
시간: 오전 8시~ 오후 7시

3. 길거리 상점들 (Boardwalk)
각종 기념품점과 스케이트보드 판매점, 수공예품과 미술 작품을 판매하는 곳들이 많다. 보드워크의 끝에 있는 ‘머슬 비치(Muscle Beach)’는 1930년대 보디빌딩의 발전을 위해 만들어진 보디빌더들의 헬스장이다.

주소: Ocean Front Walk, Los Angeles, CA 90291

Yann Simoni(@yann_simoni)님이 게시한 사진님,

4. 길거리 공연
베니스비치 곳곳에서는 피아노와 트럼펫, 기타와 드럼 등 다양한 조합의 길거리 공연이 펼쳐진다.

@celena.dionne님이 게시한 사진님,

Ari Sherman(@ari_sherman)님이 게시한 사진님,

5. 자전거 도로
샌타모니카 비치와 베니스 비치는 자전거 도로로 연결되어 있어 자전거를 타며 해변을 즐기기에 그만이다. 샌타모니카 비치에서 베니스 비치까지 자전거로 20분 정도 걸린다. 매주 일요일 저녁에는 ‘라이트 바이크(Light Bike)’ 이벤트가 열려 저마다 화려한 장식을 뽐내는 자전거들이 같이 달리는 장관이 연출되기도 한다.

@bethcronk님이 게시한 사진님,

6. 루프탑 바 (Erwin hotel: High lounge bar)
베니스비치가 한눈에 보이는 루프톱 바다. 입장료는 없으나 만 21세 이상만 출입이 가능하다.

@macaronlover86님이 게시한 사진님,

Stéphanie Waknin(@swaknin)님이 게시한 사진님,


송정현 인턴기자


샐리의 ‘스트릿창고’ 는 세상의 핫한 먹거리거리거리를 찾아 미니 영상으로 소개하는 ‘거리 창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