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타운 연말 쇼핑 가이드 1탄
코리아타운 플라자
Koreatown Plaza
928 South Western Ave Los Angeles, CA 90006

LA한인타운의 중심가인 웨스턴과 9가에 있는 코리아타운플라자(KTP)는 가장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원스톱 쇼핑몰이다. 의류, 액세서리, 핸드백, 신발, 화장품, 어린이 용품, 푸드코트와 음식점 등 80여개의 다양한 전문매장들을 보유하고 있다. 올해는 더 화려한 할러데이 데코레이션 등으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쇼핑의 재미를 더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해 알찬 세일 이벤트를 하고 있는 매장들을 살펴보자.

1. 아리따움 Aritaum

설화수,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화장품 전문 로드숍이다. ‘에어쿠션’과 ‘립틴트’ 등의 잇아이템과 투톤 립스틱 일명 ‘송혜교 립스틱’을 탄생 시킨 곳이기도 하다. 연말 이벤트로 에어쿠션 2세트 구매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해주고 있다.

2. 라퀸테사 La Quintessa

시세이도, 에스티로더, 끌레드뽀 보떼 등 럭셔리 스킨케어를 판매하는 곳. 연말 특별 이벤트로 35달러 이상의 ‘에스티로더’ 제품 구입시 140달러 상당의 선물을, 75달러 이상 구입시 딜럭스 스킨케어 트리오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3. 블루밍 Blooming

키엘, 꼬달리, 시슬리, 디올, 조말론 등 명품 화장품 브랜드들이 모여있는 멀티숍. 특정 브랜드에 한에 제품 구매시 다양한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4. 아베크 엘 Avec el

아베크 엘은 유럽과 미국 명품 브랜드가 있는 키즈와 여성복 멀티숍이다. 아베크 엘 키즈 라인은 신생아부터 12살까지 입을 수 있는 유럽 스타일 옷과 장난감, 가구 등 여러 가지를 판매한다. 여성복으로는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제품들로 가득하다.

5. 밀라노 Milano

발렌티노, 까르띠에, 에르메스, 오메가 등 수 가지의 명품 브랜드를 보유한 곳. 밀라노는 가방과 지갑, 옷, 신발 그리고 시계와 액세서리 등 네 가지의 숍으로 나눠져 있다. 연말 맞이 이벤트로 3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하고 있다.

6. K&K 보석 K&K Jewerly

최고의 다이아몬드와 진주를 비롯해 모든 컬러스톤이 있다. 다양한 디자인의 반지나 목걸이, 귀걸이 그리고 보석 세트까지 혼수용부터 선물용까지 가득하다. 특히 콜럼비아에서 커팅된 에메랄드는 직수입해 명품 중에 명품을 골라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7. 바우하우스 Bauhaus

간단하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과 유럽 스타일 가구와 장식품을 판매하는 곳. 연말을 맞이하여 원가 이하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중으로 고품격 장식품으로 집안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다.

8. ABC 플라자 ABC Plaza

일상에서 필요한 주방용품, 전자제품 생활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파는 곳. 10달러 미만에도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연말 대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세라믹 뚝배기, 도자기 세트, 머그컵 세트, 차렵이불, 호주산 100% 순모 양털이불 등의 사은품들이 한정으로 준비돼있다.


 

송정현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