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원하시는 최고의 선물은 ‘현금’이다. 5월 13일 다가오는 마더스데이를 위해 특별한 방법으로 용돈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았다. 용돈으로 둘러싸인 앙금 떡 케이크와 생화로 가득한 플라워 박스는 물론 비누꽃으로 채워진 용돈 꽃 박스까지 다양한 선물을 소개한다.
앙금 꽃 케이크로 유명한 ‘베리베리 라이스케이크’에서는 용돈 떡 케이크와 용돈 쿠키 박스가 준비돼있다. 마더스데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됐으며 직접 찐 백설기 떡 케이크 위에 앙금으로 만든 꽃을 얹어 맛은 물론 보는 재미를 더했다. 용돈의 액수는 본인이 직접 정할 수 있다. 1~2달러로 했을 시 적게는 50달러부터 100달러로 했을 시 3천 달러까지도 가능하다.

포에버 플라워 Forever Flower
어디에도 찾아볼 수 없는 특별 제작된 플라워 박스는 이곳의 시그니처이다. 마더스데이를 맞이하여 더욱더 특별한 시그니처 플라워 박스를 만들기 위해 용돈을 더했다. 매일매일 새로운 생화로 만들어지며 플로리스트의 정성과 어디에도 찾아볼 수 없는 이곳만의 특별 제작된 포장으로 더욱더 뜻깊은 선물을 할 수 있다.

송플라워 Song Flower
인스타그램으로 활동중인 송플라워는 비누꽃을 이용한 용돈 꽃박스이다. 비누로 사용이 가능한 비누꽃은 향기로운 향은 물론 오랫동안 보관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박스를 꽃으로 다 채울수도 있으며 용돈과 다양한 선물을 담을 수 있다.
영상취재 송정현 이정현

![[알림]바이든 대통령에게 한인 민심 전합니다](https://plusnews.koreadaily.com/wp-content/uploads/2021/01/AKR20210121003000071_02_i-218x150.jpg)
















































![[양연정의 골디락스] 세제개혁에 새 연준의장…미 경제 전성시대 활짝](https://plusnews.koreadaily.com/wp-content/uploads/2017/11/Capture-100x70.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