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K-Hiphop의 선두주자 다이나믹듀오가 LA에서의 공연을 마쳤습니다.
공연 전 인터뷰 영상입니다. ‘즐길 줄 아는’ 미국 팬들과의 공연이 정말 즐겁다고 말하는군요.

관련기사 : 다이나믹 듀오 내달 5개 도시 투어

다이나믹 듀오 내달 5개 도시 투어
한국을 대표하는 힙합 아티스트 다이나믹 듀오(Dynamic Duo·사진)가 미국 투어에 나선다. 소속사 아메바컬처에 따르면, 다이나믹듀오는 오는 3월 북미 5개 도시에서 ‘다이나믹듀오 그랜드 카니발 투어-2016 미국 투어’를 펼친다.

내달 11일 뉴욕에서 시작하는 다이나믹 듀오의 투어는 13일 시카고, 16일 애틀랜타, 17일 댈러스, 19일 로스앤젤레스 등지로 이어진다. 뉴욕 공연은 플레이스테이션 시어터, 시카고는 더 VIC 시어터, 애틀란타는 더 로프트, 댈러스는 그라나다 시어터, LA는 클럽 노키아에서 열릴 예정이다. 다이나믹 듀오의 미국 콘서트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해 3월 애틀랜타와 뉴욕에서 레이블 투어 ‘더 퍼스트 챕터: 아메바컬처 투어 2015’를 성료했다. 2012년 4월에도 LA의 유서깊은 공연장인 하우스 오브 블루스에서 콘서트를 열어 큰 성공을 거둔 바 있다.

아메바컬처 측은 “미주 공연 때 마다 보내줬던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단독 콘서트를 열게 됐다”며 “K힙합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선보일 것”이라고 이번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경민 기자

2028436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