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아메리카가 K뷰티, K푸드, K팝 등 K라이프스타일을 알리는 ‘리브 뉴 익스피리언스(Live New Experience)’ 행사를 웨스트LA에 개최했다.
지난 19일 웨스트LA에 있는 웨스트필드 센추리시티에서 열린 오프닝 파티에는 특별손님 이하늬를 비롯해 유명 유투버와 인플루엔서들이 참가해 자리를 빛냈다.
리브 뉴 익스피리언스는 K뷰티를 대표하는 유명 화장품 업체 ‘올리브영’과 K팝 제품을 판매하는 ‘셀렙샵’ 그리고 K푸드를 맛볼 수 있는 ‘비비고’ 등이 초청됐으며 다양한 K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문을 열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올리브영의 자체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 브링그린, 보타닉힐보, 컬러그램 그리고 비비고와 셉(SEP) 콜라보로 만든 네일 스티커를 구매할 수 있다. 셀렙샵에서는 워너원 굿즈인 티셔츠와 후드티도 구매 가능하다.
CJ아메리카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기부 활동에도 나선다. 이벤트 기간 동안 참석자들은 해시태그 #LiveNewCJ를 이용해 소셜미디어 등에 글을 게시하면 게시물 한 건당 1달러씩 ‘걸스 빌드 LA’에 기부된다. 걸스 빌드는 중고등학교에 다니는 여학생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사회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게 돕는 자선단체이다.
기부 행사뿐 아니라 참가자들은 해시태그를 통해 게시물을 올릴 시 홍콩에서 열리는 ’2018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에 참석할 수 있는 티켓과 왕복 비행기표 그리고 숙박까지 제공되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한편 ‘리브 뉴 익스피리언스’는 지난 19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웨스트LA 웨스트 필드 센추리시티에 열린며 자세한 내용은 www.livenewcj.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영상취재 송정현 이정현 기자
사진 김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