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필즈 LA 3939 S Figueroa Street Los Angeles, CA 90037
엑스포지션 파크 지역에 생긴 LAFC 홈구장 뱅크 오브 캘리포니아 스타디움(Banc of California Stadium) 인근에 새로운 푸드몰 ‘더 필즈LA(The Fields LA)’가 문을 열었다. 더 필즈LA 는 로컬 셰프들이 선보이는 음식으로 LAFC경기를 즐기는 스포츠팬들과 USC학생들은 물론 LA커뮤니티에 색다른 캐주얼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프라이드 치킨이 들어간 샌드위치,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지중해식, 홈메이드 퓨전 만두, 케이준 크리올 스타일의 소울 푸드, 각종 해산물이 들어간 세비체, 그리고 유명 바텐더들이 선보이는 맥주, 와인, 칵테일까지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더 필즈LA를 소개한다.
C.J. 보이드 프라이드 치킨 C.J. Boyd’s Fried Chicken
바삭바삭한 프라이드 치킨이 들어간 샌드위치 말리부, 이스트 LA, K타운, 버팔로, 오티움 등 다섯 종류를 선보이는 곳. 그 중에서도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K타운’이 가장 인기다. 양념 와플 감자튀김과 같이 먹으면 더욱더 맛을 더하며 디저트로는 바나나 푸딩이 준비돼있다.
아코 포트 Akko Port
맛있고 건강한 지중해식 중동 요리로 치킨, 소고기, 팔라펠이 들어간 라파 롤과 훈제 허머스에 갈비를 얹어 플렛브레드와 함께 먹는 ‘비프 쇼트 립’도 인기 메뉴다.
미스 치 Ms Chi
로컬 셰프 미스 치의 홈메이드 퓨전 만두 전문점이다. 생강소스와 간장소스 등 만두에 양념을 더해 더욱더 깊은 맛을 자랑한다. 볶음밥과 면을 추가해 먹으면 한 끼 해결이 가능하며 홍콩 스타일 볶음밥 혹은 볶은 면을 따로 시켜서 먹을 수도 있다.
바바라 진 Barbara Jean
가재살이 들어간 맥 앤 치즈, 새우와 치킨, 소시지가 들어간 잠발라야 등 케이준 크리올 스타일이 담긴 소울 푸드다. 파인애플 바나나 스파이스 케이크인 ‘허밍버드 케이크’도 이곳의 별미다.
코니스 시푸드 Coni’Seafood
새우와 문어 등 각종 해산물을 얇게 잘라 차갑게 먹는 중남미 대표적인 음식 세비체를 맛볼 수 있는 곳. 이 외에도 칵테일 슈림프, 새우와 문어가 들어간 토스타디타, 생선튀김 타코 등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송정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