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과 웨스턴에 위치한 ‘코리아타운 갤러리아’는 연말을 맞아 최대 70% 할인 이벤트와 푸짐한 사은품으로 연말 쇼핑객을 맞이하고 있다.
또한 화장품, 건강식품, 패션 잡화와 생활용품 전문점 등 70여 개의 리테일숍들이 참여하는 연말 고객감사 세일과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마켓을 제외한 쇼핑몰 내 각 업소에서의 하루 구매 총액이 30달러 이상이면 응모권을 지급하며, 1월 2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게 된다. 이 행사는 12월 31일까지 계속된다.

 

1. 팔레스뷰티

화장품과 미용품을 판매하는 ‘팔레스뷰티’는 연말 쇼핑객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한가지만 구입해도 고급스럽고 정성스럽게 포장을 해준다.

2. 젬텍

보석의 명가로 알려진 ‘젬텍’은 디자인부터 세공까지 자체 생산 제품을 취급해 합리적인 가격의 보석 전문점으로 유명하다. 연말을 맞이해 전품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고품질의 보석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3. 헬스코리아

‘헬스코리아’에는 부모님 효도 선물로 인기 높은 파나소닉 마사지 체어부터 남녀노소 건강 관리에 좋은 건강 보조식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일월 개화몽 매트’나 공기청정기, LG 스타일러스와 같은 제품들을 전지역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다.

4. 인산힐링

건강식품 전문점인 ‘인산힐링’은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60달러부터 500달러까지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당뇨, 고혈압, 콜레스테롤까지 다루는 함양여주부터 기관지, 불면증, 폐질환에 좋은 무엿 등 여러 종류의 선물이 많이 준비돼있다.

5. 슈월드

‘슈월드’는 한국인의 발에 딱 맞는 한국 신발 브랜드로 키높이 운동화와 남녀 구두, 부츠 등 다양한 신발을 취급하는 멀티숍이다. 연말 시즌을 맞아 최대 70%까지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6.보배사

명품 브랜드의 그릇을 판매하는 ‘보배사’도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더 높은 할인 행사를 준비하고 기다리고 있다. 세일 품목이 가장 큰 제품은 레녹스이며 로얄 알버트, 그리고 젠에서 유명한 밀폐용기, 김치통도 세일폭을 많이 올렸다.

LA K타운 연말 쇼핑 가이드 시리즈 보기
LA K타운연말 쇼핑 가이드 2탄: 코리아타운 플라자
LA K타운 연말 쇼핑 가이드 3탄: K타운 화장품 전문숍 5


취재, 영상 / 송정현 김은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