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과 9가에 위치한 쇼핑몰 ‘코리아타운플라자(KTP)’는 크리스마스와 연말맞이 특별 세일 이벤트를 시작했다. 코리아타운플라자(KTP)는 LA코리아타운 최초의 원스톱 쇼핑몰로 의류, 액세서리, 신발, 화장품 등 80여개의 전문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1.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 전문매장 ‘아리따움’은 다양한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라네즈, 아이오페, 설화수 브랜드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헤어, 바디세트 제품들이 고루 갗춰져 있고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예산별 맞춤 선물 세트도 구성됐다. 연말 이벤트로 50달러부터 200달러 이상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2. ABC 플라자
주방용품, 전자제품, 생활용품 전문점인 ‘ABC플라자’는 12월 24일까지 연말연시 고객감사 대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며, 50달러 이상 구매시 금액별 사은 선물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3. 밀라노
발렌티노, 까르띠에, 에르메스 등 명품 브랜드를 보유한 ‘밀라노’는 가방과 지갑, 옷, 신발, 시계와 액세서리 등 네가지 숍으로 나눠져 있다. 밀라노 핸드백은 2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밀라노 슈즈는 20%~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밀라노 시계는 20%~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밀라노 부티크는 30%~ 4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4.바우하우스
‘바우하우스’는 유럽 스타일 가구와 장식품 전문 스토어로 수공예 제품들을 주로 판매한다. 창고 정리를 위해 인테리어 소품 하나 구매시 하나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한 상품은 럭셔리한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5. 라퀸테사
‘라퀸테사’는 시세이도, 에스티로더 등 유명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연말을 맞아 시세이도 연말 선물 세트가 마련됐으며 에스티로더 제품은 35달러 이상 구매시 증정품을 제공한다.

6. K&K
‘K&K 보석’은 최고의 다이아몬드와 진주를 비롯해 모든 컬러스톤의 반지, 목걸이, 귀걸이 등을 판매하는 파인 주얼리 스토어다. 크리스마스 선물용으로 인기있는 진주,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목걸이를 500달러에 할인 판매하고 있다.

7.닥터랩
‘닥터랩’은 한국에서 ‘병원에서 쓰는 화장품’으로 유명한 화장품이다. 피부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피부과 전용 화장품으로 피부 개선에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다. 시술같은 홈케어를 자랑한다.

8.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라텍스 매트리스를 판매하는 ‘바디프랜드’는 6,480-6,880달러 상당의 팬텀 제품을 5000달러에 판매하며 파라오, 렉스엘 등 안마 의자를 할인 판매하고 있다.

9.블루밍
‘블루밍’은 키엘, 시슬리, 디올 등 명품 화장품 브랜드를 모아놓은 멀티숍으로 록시땅, 에르메스, 펜할리곤스 브랜드의 선물 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영상취재 송정현 김은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