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피부에 가장 잘 맞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와 유명 해외 브랜드 중 인기 제품만을 엄선해 판매하는 코리아타운 주요 화장품 전문점들이 다양한 연말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다.
LA K타운의 베스트 5 화장품 전문숍들이 마련한 연말 할인 이벤트 정보를 소개한다.

 

1. 로데오 화장품

‘로데오 화장품’은 명품 해외 브랜드 화장품부터 인기있는 한국 화장품까지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는 전문숍이다. LG제품 후, 숨, 오휘 등 네이처 컬렉션 제품이 구비돼 있으며 저가부터 고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연말을 맞아 할인 행사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별 선물도 증정한다.

2. S&S 뷰티

화장품과 향수, 명품 브랜드의 액세서리와 지갑 등을 판매하는 ‘S&S 뷰티’는 향수, 스킨, 로션, 헤어 제품 뿐만 아니라 토리버치 가방, 몽블랑 벨트 등 잡화를 연말 특별가에 판매한다. 12월 한달은 오전 10시부터 오후7시까지 주 7일 오픈한다.

3. 제이타운

‘제이타운’은 40년 전통의 화장품 전문숍으로 해외 인기 브랜드 화장품과 스카프, 명품 벨트까지 선물용 액세서리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연말 연시를 맞아 크리스마스 환상 세일을 시작해 잡화, 화장품, 향수 등 남녀노소 제품을 불문하고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4. 코스메틱 월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인 시세이도, 겔랑, 바비브라운 등을 판매하는 ‘코스메틱 월드’는 연말을 맞아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사은 선물을 증정하며 브랜드별 행사도 12월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5. 영스백화점

‘영스백화점’은 화장품은 물론 고급 악어와 타조 핸드백, 지갑, 벨트, 몽블랑 지갑과 명품 볼펜까지 한인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연말까지 각 브랜드별로 3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LA K타운 연말 쇼핑 가이드 시리즈 보기
LA K타운연말 쇼핑 가이드 1탄: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LA K타운 연말 쇼핑 가이드 2탄: 코리아타운 플라자 


취재, 영상 / 송정현 김은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