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연말, 가족과 친지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을 때 유용한 연말 쇼핑가이드가 돌아왔다. 첫 순서로 부모님을 위한 건강제품 다섯가지를 엄선했다.

귀생당 Kiseido USA

80년 전통의 명품 건강식품으로 알려진 ‘귀생당’이 연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제품을 할인한다. 암치료와 예방 그리고 면역력을 높여 주는 후코이단은 6개를 구매할 시 20달러를 할인해준다. 또한 홍삼, 글루코사민, 활력, 감마린놀렐산 그리고 클로렐라는 2개를 구매 시 1개는 무료로 제공하는 2+1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헬스코리아 Health Korea

다양한 건강제품을 판매하는 헬스코리아에서는 마사지 체어를 48개월 무이자 할부를 해드리고 있으며 일부 마사지 체어를 구매 시 2200 달러 상당의 쏠 제품을 무료로 준다. 또한 휴플러스 어깨 마사지기는 동일제품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무료로 드리는 2+1 행사를 하고있다. 녹용홍삼과 천호식품을 구매하면 남녀 수면잠옷과 어깨 마사지기, 마루바닥 청소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천종산삼 ChunJong Sansam

하늘이 내려 주신 최고의 선물이라고 불리는 ‘천종산삼’은 연말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세일을 선보였다. 200 달러 상당의 산삼을 50% 할인해주며 300달러 상당의 산삼은 2+1, 그 외에 산삼으로 만든 공진당과 꿀에 산삼을 재운 꿀삼 등 모든 제품은 20% 할인을 해준다.

Z-UP 전동거꾸리 Z-Up Motorized Inversion

척추건강에 큰 도움이 되는 전동 거꾸리는 노약자들의 필수품이 되고 있다. 전동거꾸리는 전신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며 허리 통증 완화 그리고 탁월한 운동효과를 볼 수 있다. 연말을 맞이하여 전동거꾸리를 구매할 시 400달러 상당의 부속품을 제공하고 있다.

솔고하이젠 Solco Hyzen

솔고하이젠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하이젠 수소수 정수기를 다운페이 없는 60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추가로 2년 무상 필터서비스 혜택도 드린다. 하이젠 수소수는 몸안에 있는 활성산소를 없애주며 당뇨, 고혈압, 아토피, 피부미용 등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영상취재 송정현 이정현